저희 디지털PC종합병원은 컴퓨터에 관련된 판매(조립PC, 메이커PC, 서버, 주변기기, 소모품)와 설치, 수리, 네트워크, 데이터 복구를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으로 2005년 5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소프트아트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다년간 숙련되고 축적된 인적/기술적 노하우,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완벽한 운영체제 자동화 설치 체제를 구축하여,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적의 시스템 운영을 위하여 '바이러스 클린'과 '시스템 케어'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친구나 가족과 공유하는 동영상, 음악 및 문서에서부터 기업의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기반 컴퓨팅의 기간망을 구성하는 서버, 그리고 개인 생산성을 크게 높여 주는 데스크탑과 노트북, PDA에 이르기까지, 소중한 디지털 컨텐츠 저장, 공유 및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USB 메모리, PDA, 스마트폰,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솔리드 스테이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제품군의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 및 기업에서 사용된 다양한 스토리지 제품군, 모든 브랜드의 하드 드라이브 및 저장 장치에 대한 안전한 데이터 삭제 서비스도 함께 제공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디지털PC종합병원은 '운영체제 자동화 설치, 데이터 백업 및 복구' 로 성장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를 통해 '기술 집약 PC 시장'의 선두주자로써 고객이 원하는 제품, 고객이 바라는 품질, 고객이 감동받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디지털PC종합병원 대표 이 성 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