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o Image notice

    유무상 수리기준

    주위사항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별도의 서비스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 될시 제조회사로 전화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엔지니어 출장 서비스는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제품에 대하여 출장 점검료가 발생되며 엔지니어의 서비스 일정으로 제품이 여러 대일 경우 수량만큼 각각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무상 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당사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유상 수리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 건 인터넷(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등 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배송된 제품의 초기 및 판매점(고객)에서 부실하게 설치해 주어 재설치 건 홈쇼핑, 인터넷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인한 재설치 및 외부기기 ...
    Date2013.08.19 By관리자 Reply0 Views69272
    read more
  2. ZE321FHT TV 서비스

    구입년월 2013.01 제품모델명 ZE321FHT 고장증상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 상세증상내용 시간이 좀 지나면 안나오는 증상이 있음 진단결과 보드 교체와 펌웨어 작업 수리내역 AD 보드와 SMPS 보드 교체 펌위에 업데이트 수리비용 7만원 수리사진
    Date2016.01.12 CategoryDLT 서비스 By관리자 Reply0 Views141 file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CLOSE